가장 바쁜 2024년 겨울방학에도 원칙을 지킵니다.


안녕하세요, 독종반입니다.

어제가 크리스마스였고, 이제 본격적인 겨울 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겨울 방학은 많은 이들에게 휴식의 시간이지만, 우리에게는 또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바로 토익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시기이기도 합니다.

겨울 방학 동안의 토익 공부는 해변에서의 여름과 같은 열기를 띱니다. 해변가는 사람들로 붐비고, 상점들은 가능한 한 많은 손님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분주합니다. 마찬가지로, 토익 학원들도 겨울 방학을 맞아 최대한 많은 학생들을 유치하기 위해 광고를 강화하고, 강의실에는 추가 의자를 배치합니다. 이 시기는 토익 학원에게 있어서 ‘여름 해변’처럼 큰 수익을 가져다주는 대목입니다.

그러나 독종반은 이렇게 바쁜 황금 시즌에도 원칙을 지킵니다. 우리는 한 반에 오로지 9명의 학생만을 받습니다. 9월, 10월, 11월은 물론이고, 가장 분주한 겨울 방학인 1월에도 예외는 없습니다. 우리는 많은 학생들이 함께 공부하는 것이 효율성을 저하시킨다고 생각합니다. 대규모 강의에 비해 우리는 소수 정예의 집중력과 개별적인 관심을 제공합니다.

독종반은 조금의 이익 감소를 감수하면서도 소수 정예 인원으로 운영되는 것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고 믿습니다. 이는 단순히 강의실에 앉아 지식을 주입받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현장 학습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와 함께라면, 토익 점수 향상은 물론, 학습에 대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독종반에서는 단순한 강의가 아닌, 각 학생의 성장과 발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독종반은 여러분에게 즐거운 학습 경험을 선물하고 싶습니다.

독종반의 강의 시간표 살펴보기

Updated 2023년 12월26일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