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고 지루하지 않은 수업

안양 토익 “독종반”

장점 3가지

첫 번째, 재밌고 지루하지 않은 수업

저는 6시간씩 일주일에 3번 수업하는 반으로 학원에 다니게 되었습니다. 학원에 오기 전까지는 6시간이 길다면 길지 짧지는 않은 시간이니까 지루하지 않을까 매우 걱정했는데, 제 걱정과는 달리 6시간이 훌쩍 지나가더라구요..

학교나 다른 학원에서 강의를 들을 땐 시간이 너무 안 가서 시계만 쳐다봤었는데, 브라이언 쌤의 강의는 시계를 단 1번도 쳐다보지 않게 하는 대단한 강의입니다!!

두 번째, 영어에 대한 흥미

고3 때까지 영어는 하기 싫지만 무조건 해야 하는 과목이었기 때문에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하였던 과목이었는데, 재미도 없고 너무 어려워서 투자한 시간에 비해 점수가 만족스럽지는 않았었습니다.

그런데 안양 독종반에 다니고 나서부터 처음으로 저에게 영어에 대한 흥미가 생겼습니다. 매일 거의 2-3시간 씩 듣기를 하다 보니까 귀가 트여서 영어가 점점 잘 들리고, 미국 드라마를 영어 자막으로 보는데도 잘 들려서 내가 대단한 사람이 된 것만 같고, 너무 영어가 재밌고 뿌듯합니다.

세 번째, 좋은 수업 자료

시중에 나와 있는 문제집만 계속 풀다 보면 재미도 없고, 약간 기계적으로 문제를 푸는 느낌이라 하기 싫어지는데, 브라이언 쌤이 직접 만드신 숙제 자료들로 숙제를 하니 정리도 굉장히 잘 되어 있어서 숙제를 하기 편하고, 싫다는 마음이 안 듭니다.

그리고 강의 자료도 한 눈에 보기 쉽게 잘 정리되어 있어서 복습하기에도 좋습니다.

2020.01.11

garden

Updated 2022년 10월26일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