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과연 다른 사람들한테 뒤쳐지지 않고 잘 적응할 수 있을까?

중 고등학교 시절에 영어공부를 제대로 하지 않아서 영어에 대한 두려움이 많은 채로 학원을 등록하였습니다.

‘내가 과연 다른 사람들한테 뒤쳐지지 않고 잘 적응할 수 있을까?’ 라는 의구심이 들었지만 브라이언 선생님의 열정적인 강의를 들으면서 영어에 한 좌절감이 자신감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선생님께서 많은 이야기와 재미난 강의내용에 대해 잘 알려주시는데 수업을 하는 시간이 굉장이 빨리 지나갑니다. 또한 1:1 면담이나 과외 형식이라서 9명을 전문적으로 관리 해 주셔서 토익 독종반을 등록 할 때 항상 다짐을 한다고 합니다.

지금 등록한 이 순간부터 학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전문적으로 관리하겠다는 ‘다짐’. 이 다짐들을 들으면서 제 자신도 영어에 대한 에너지가 생긴다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은 그저 열심히만 하면 원하는 점수를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하고 저처럼 영어에 대한 사전지식이 부족하고 모자라도 빠르게 토익 점수를 이룰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지금 저는 영어가 재미있어 졌습니다.

과제를 7시간,8시간 정도 하지만 과제를 달성하면 제 자신이 성취감, 뿌듯함이 느껴져 조금 더 성장한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만약 저처럼 고등학교 시절 공부를 못하는 분들께 독종반 수업을 추천합니다.

학생들은 열정만 가지고 토익 독종반 센터를 등록하면 됩니다. 방향은 선생님 잡아 주십니다.

OGY

2019.07.11

Updated 2022년 11월03일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