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6시간 동안 단 한번도 집중을 안 할 수 없게 만들어 주시고…

“너무 재미있는” 토익 수업!

토익을 공부하기 두렵고, 처음 공부하기 힘들어서 막막했는데 안양 독종반에 상담하러 오면서부터 마음가짐이 달라졌던 것 같아요!

상담도 되게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해주시고, 엄격하게 테스트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까지 체크해주셨어요. 등록하면서 선생님에게서 없던 영어의 자신감도 불어 넣어주시고, 열정 넘치게 말씀해주셔서 처음부터 너무 학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선생님께서 엄격하시고 분위기가 무거운 분이신 줄만 알았지만, 첫 수업을 듣고 나서부터 완전 달라졌어요. 수업할 때 정말 재밌게 해주시고, 열정 넘치는 수업을 준비해오시는 걸 보고 저도 덩달아 열심히 해야 겠다는 다짐도 스스로 하게 되었어요!

제가 6시간동안 단 한번도 집중을 안 할 수 없게 만들어 주시고, 학생 한명 한명에게 부족하지 않게 관심 가져주셔서 정말 좋았어요!

이 독종반 수업을 들으면서 재미없던, 흥미 없던 영어 공부가 점점 재미있어지고, 스스로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겨서 영어의 거부감이 없어진게 제일 커요!!

수업시간 말고도 같이 공부하는 사람들과도 어색하지 않게 자리를 마련해 주시고,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주시려는 그 선생님의 모습 또한 좋았습니다. 그리고 공부 할 수 있는 환경도 잘 만들어 주시고, 간신이며, 사무용품까지 학원에 구비해주셔서 이 부분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독종반 망설이지 마시고 꼭!! 오셔서 토익 공부하는 걸 추천 드립니다!

안양 TOEIC 독종반 완전 강추입니다~♡

  • 토익 공부 망설이는 분들은 독종반으로!
  • 자신 없는 영어 공부 독종반으로!
  • “열정” 넘치는 선생님과 공부하고 싶으면 지금 당장 독종반으로!!
  • “재미있는”수업을 듣고 싶은 분들은 바로 안양 토익 독종반으로!!

대형 학원과의 차별점!!★

  1. 개인별 맞춤 숙제 검사
  2. 편안하고 재미있는 수업 분위기
  3. 소수정예 수업으로 완벽한 이해 가능
  4. 파트별 집중화된 수업 진행
  5. 학생 복지 최고!

– 2023.01.12 안산에 유니 –

Updated 2024년 03월01일

1 thoughts on “제가 6시간 동안 단 한번도 집중을 안 할 수 없게 만들어 주시고…”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