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숙제를 업로드 해야 하나요?

숙제를 완료 하고 독종반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것은 약간의 귀찮음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주 중요한 이유가 몇 가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숙제를 업로드 해야 합니다.

첫번째는 LC 학습의 효과 때문입니다.

미국의 저명한 언어 학자에 따르면 영어 공부 중에서 특히 듣기 영역은 꾸준히 공부해야 효과가 높다고 합니다. 듣기 학습은 하루에 왕창 많이 하고 몇 일 쉬는 것보다 건너 띄지 말고 자주 자주 공부 하는 것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숙제의 업로드는 듣기 숙제를 꾸준하고도 지속적 하게 위해서 입니다.

두번째는 숙제를 몰아서 하는 것을 방지 하기 위함입니다.

숙제의 분량이 많기 때문에 몰아서 하면 자신도 모르게 최대한 빨리 숙제를 끝내려고 합니다. 그렇게 서둘러 숙제 진행하다 보면 당연히 학습 효과는 떨어집니다. 특히 토요일 일요일 숙제 시간을 배분하지 않고 한꺼번에 몰아서 할 경우는 더욱 학습 효과가 좋지 않습니다.

숙제 업로드는 숙제를 균형 있게 하여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입니다.

세번째는 너무 늦은 새벽에 숙제를 하지 않기 위해서 입니다.

숙제는 수업이 있는 날 새벽 2시까지 업로드 해야 합니다. 이후 시간에 숙제를 업로드 하는 것은 숙제를 하지 않은 것과 같습니다. 새벽 2시 이후에 올라온 숙제는 무효입니다. 숙제 게시판에 숙제를 올리는 시간을 정해 놓아 학생들로 하여 숙제를 아침과 낮에 하게 위해서 입니다.

너무 늦은 새벽에 숙제를 하지 않게 하여 수업 시간에 집중 하기 위해서 입니다.

네번째는 인터넷에 숙제 기록을 남겨 학생들 서로 간에 경쟁과 자극을 위해서 입니다.

독종반의 대부분의 학생들은 수업이 없는 날 정말 많은 시간을 토익 학습과 숙제를 하며 보냅니다. 독종반 홈페이지에 올리면서 서로의 숙제를 보고 올리면서 서로 간에 숙제의 진행 정도를 보게 됩니다.

그러면서 서로 간에 경쟁도 되고 그 숙제의 정보가 기록으로 남아 본인에게 자랑스러움을 줍니다.

Updated 2022년 09월25일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