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영어 학원 토익? 토익은 토익 전문 센터에 맡기세요.

안양 토익 독종반 센터는 안양 영어 학원이 아닙니다.

영어 학원은 보통 무엇입니까?

영어 학원이라고 하면 영어를 가르치는 곳 이지만 의미가 약간 다릅니다.

실제로는 영어 학원은 일반적으로 중학생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수능 대비 영어반이나 아니면 학교 교과 과목 중심을 가르치는 것을 중심으로 합니다.

독종반은 중 고등학생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지 않기 때문에 영어 학원이라고 말 하지 않습니다.

어학원은 무엇인가요? 영어 학원과 같은 말인가요?

어학원은 다양한 나라의 언어를 배우는 곳을 총체적으로 일컷는 말입니다.

말하자면 영어를 포함하여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를 가르칩니다.
어학원은 다양한 나라의 언어를 말로 표현하는 스피킹을 가르치는 곳이 많습니다.

독종반은 어학원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영어 학원과 어학원은 실제로 많이 다른가요?

현실 생활에서는 약간 다르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실제 생활에서는 중,고등학생이 많이 다니면 영어 학원 또는 영어 교습소라는 말을 사용합니다. 그렇지만 일반인 성인을 주로 대상으로 스피킹을 포함하여 다양한 언어를 배울 수 있는 곳을 어학원이라고 하는것 같습니다.

어학원은 무엇을 가르치나요?

어학원은 영어를 포함하여 많은 언어를 가르칩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다양한 나라의 말 중국어, 일본어, 영어, 스페인어등 대부분의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당연히 생활 영어, 기초 문법, 오픽 스피킹과 중고등학교 영어와 그리고 토익 역시 포함됩니다.

쉽게 말하자면 어학원은 종합 선물 세트 같은 말로 이해 하면 쉬울 것 같습니다.

독종반은 영어학원인가요? 어학원인가요?

저희는 어학원이 아닙니다.

독종반은 다른 안양의 어학원이나 평촌 어학원과 다르게 토익만 가르칩니다. 저희는 하루 6시간 온전히 토익 하나만 하는 전문적인 토익 학습 센터입니다.

독종반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수능 영어나 기타 내신 영어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그래서 독종반 스스로는 영어 학원이라고 말하지 싶지 않습니다.

독종반은 조금 특별합니다. 독종반을 토익만 전문으로 하는 토익 센터라고 불러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영어 학원, 어학원, 독종반 센터의 차이점은요?

수능이나 내신을 원하시면 영어 학원, 모든 영어를 포함하여 다른 나라의 다양한 언어를 배우고 싶다면 어학원, 오로지 하루 6시간 토익만 하고 싶다면 독종반을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토익은 조금 특별한 독종반 토익 센터에서 배우면 어떨까요?

정리! 안양 토익 독종반 센터는 안양 어학원이 아닙니다.

안양 토익 독종반 센터는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수능영어나 내신영어를 가르치지 않습니다. 기초 생활 영어를 가르치지도 않습니다.

안양 토익 독종반은 안양 영어학원이 아니며 안양 어학원도 아닙니다. 독종반은 하루 6시간 토익만 몰입하는 고등학생이나 중학생이 아닌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조금 특별한 토익 전문 센터입니다.

안양 독종반 센터의 7가지 특징을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Updated 2023년 06월05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