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토익 학원 알아본다면 서현역에서 40분 거리 소수정예 독종반 센터

분당 토익 학원 ! 인터넷으로 열심히 검색하고 있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은 토익이 있어 글을 남깁니다.

저는 토익 독종반 센터의 매니저입니다. 학생들이 후기를 써주면 인터넷에 업로드 하여 홍보도 하고 독종반 여러가지 관리일도 합니다.

요즘 분당 지역에서 토익을 공부하려는 학생들이 많이 와서 몇일전에 물어봤습니다. 조금 멀지 않냐고 그랬더니 서현역에서 40분정도 밖에 안 걸려서 올만하다고 그렇게 대답한것을 듣고 홍보를 결정했습니다.

왜 분당에 있는 분당 토익 학원 말고 토익 독종반 센터에 왔냐고 그 학생들에게 물어봤더니 이렇게 대답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1. 하루 7시간 수업을 하는 곳이 분당에는 별로 없는것 같다.
  2. 관리가 필요해서 소수정예 최대 인원 9명만 수업 듣는 것이 메리트가 있어서 선택했다.
  3. 좋은 후기가 많아서 후기 읽어보고 결정했다.

분당 토익 학원 >> 토익 독종반 센터를 추천합니다.

분당 토익 학원 검색후 독종반 토익센터에 정착

<독종반>

친구 소개로 여름 방학 7월 7시간 독종반을 수강했습니다. 토익 공부의 걱정보다 7시간동안 하는 수업에 대해 걱정이 많았습니다. 토익 독종반 수업을 한 번 듣고 나서 저의 생각은 확 달라졌고 의지가 생겨났습니다. 특히 독종반의 브라이언 선생님이 항상 재미를 주시고 수업 시작전 열심히 공부 할 수 있게 만드는 5분 컬럼의 정신교육이 매우 귀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업을 열심히 듣게 만들게 하는 브라이언 선생님의 강의 열정과 능력이 대단합니다. 토익에 대해 자신감을 북돋아 주고 열심히하면 된다는 마음을 갖게 해주셔서 감사한 마음입니다.

독종반은 점심을 같이 먹습니다. 점심시간에 메뉴 선택에서 고민이 많이 되지만 브라이언 선생님과 같이 먹으며 다른 학생들과도 조금 더 가까워지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최대 인원 9명 소수 멤버 수업으로 적극적으로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숙제검사를 통해 공부의 방향성을 제시해 주셔서 효율적으로 공부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학생들의 편의를 생각해서 각종 음료등을 마음껏 먹을 수 있게 독종반 냉장고를 오픈해주셔서 배고픔을 달래고 더 집중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숙제 해온 사람만 냉장고를 이용할수 있습니다) 평소였으면 밤 늦게도 휴대폰을 하고 잠을 잘 시간에 숙제를 하고 영어 듣기 숙제를 하고 있는 나의 모습을 보고 신기했습니다.

다른 대형 분당 토익 학원 보다 관리가 잘되고 비교 할 수 없게 강의력이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가끔 받는 소소한 선물(숙제를 열심히 해온 사람에게만 주는)이 기분을 좋게 만들고 무엇보다 독종반을 다니며 느낀 것은 브라이언 선생님이 학생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이었습니다. 나만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한다면 고득점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브라이언쌤 짱!!

2019.07.10
독종반 반장 YS

수강 후기 사진에서 틀린 글씨와 문맥이 어색하거나 주어가 없는 문장은 매니저의 판단으로 약간의 수정을 하였습니다.
후기의 맥락을 최대한 유지하여 사진을 텍스트로 옮겨 놓았습니다.

분당 토익 학원을 검색했다면 [독종반] 센터를 추천합니다.

분당 토익 학원 검색했다면 독종반 센터를

독종반

안녕하세요^^
저는 수업을 몇번째 등록해서 듣고있는 학생입니다!(워낙 낮은 점수로 들어와서) 물론 한번 수업을 듣고 열심히 하면 점수를 높이 올릴 수 있겠지만, 제가 성격이 느긋느긋~ 했기 때문에 천천히 한 만큼 올랐어요. (이 학생은 다른 여러가지 일과 함께 했습니다)

명심하세요. 독종반의 브라이언 선생님 수업을 듣는 것은 기본이고, 내가 숙제하는 만큼 오른다는 거!! (매니저 생각에도 아무리 잘 가르켜도 역쉬 공부는 본인이 얼마나 열심히 하느냐에 달려 있다고 생각해요) 이번에 열심히 해서 독종반 졸업하려구요 ㅎㅎ(이 친구는 졸업했습니다)

저는 왕복 3시간이(수업을 듣고 있는 도중 집이 이사를 가서) 넘는데도 불구하고 수업 들으러 안양까지 오게되요. 어느 정도인지 아시겠죠?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안양 토익 독종반의 장점!

  • 첫번째, 선생님이 숙제를 직접 검사를 거의 1: 1로 해주셔서 해 갈 수 밖에 없어요. 그래서 성적이 쑥쑥
  • 두번째, 숙제를 해오면 냉장고에 있는 약 5종류의 음료를 먹을 수 있어요. 선물도 줍니다.
  • 세번째, 사람 인원수대로 전기방석이 있어서 ‘엉덩이가 따끈 따끈 엉뜨’ 가능!

2019년 11월

수강 후기 사진에서 틀린 글씨와 문맥이 어색하거나 주어가 없는 문장은 매니저의 판단으로 약간의 수정을 하였습니다.
후기의 맥락을 최대한 유지하여 사진을 텍스트로 옮겨 놓았습니다.

토익 독종반 센터는 무엇이 가장 큰 특징입니까?

하루 7시간 , 최대 인원 9명 소수 정예 토익 수업이 특징입니다.

독종반 센터는 분당에 있습니까?

T. T 아니요. 안양역에 있습니다. 그래도 서현역에서 40분 밖에 안걸립니다.

독종반의 수업 시간표는 어디서 알 수 있나요?

독종반 가장 최신의 이번달 강의 시간표를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독종반 수업

분당 토익 학원 찾고 있는 분에게 추천합니다.

독종반은 분당에서 조금 떨어져 있지만 하루 7시간, 최대 9명 소수정예 그리고 후기에서 보듯이 좋은 토익 선생님이 있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카톡으로 문의 해보세요. 카톡은 브라이언 선생님이 직접 톡 해드립니다.

브라이언 선생님 카톡 : dokjong195

안양 토익 독종반의 손글씨 다른 후기 더 보기

Updated 2022년 10월0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