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대형 학원과는 달리 1:9 수업으로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신경 써주시고 그렇다 보니…

독종반

거기! 토익 실력 쌓고 싶은 당신들

여기 여기 모여라~! 어디로~? 독 종 반으로!!!

소규모 개별 수업

타 대형 학원과는 달리 1:9 수업으로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신경 써주시고 그렇다 보니 절~대 졸 수 없음!

아니! 졸리지가 않아요 독종반에서는 모든 문제 쉽게 해결 가능!
토익 기초부터 잘 쌓고 싶은 사람들은 브라이언 선생님을 만나면 기초 잡고! 심화까지 실력이 쑥쑥 up up!!!
6시간 반 수업을 듣고 나면 I인 나도 친구 사귈 수 있다! (인맥 쌓기 쌉가능~)

재치있고 handsome 하신 선생님

상담할 때의 첫 수업 때는 “후기엔 분명 재밌다고 했는데 이..이게 맞나? 왜이리 빡세….?”라는 생각과 함께 불안했다. 하.지.만 역시는 역시였다. 외처라 갓 브라이언 teacher!

가면 갈수록 취향 저격인 유머와 선생님의 성격 그리고 능력.
배울 점이 여러가지라 수업하다가도 우리는 수업 이외에 인생에 대한 교훈도 배울 수 있다는 점!
수업만 하다 보면 지루할 수도 있는데 so 유익!

상담부터 수업 그리고 숙제 검사까지 브라이언 선생님이 직접! 언제나 학생들에게 진심인 선생님,,, 존경하고 멋있습니다!

성적 up, 자신감 up!

영어에 자신 없는 사람들은 브라이언 선생님을 만나면 외국인 되기 쌉가능~! 영어를 혐오하진 않았지만, 자신감이 없었는데 개별 숙제 검사할 때, 수업 할 때 등등

언제나 잘 하고 있다며 자신감을 올려주시는 갓 브라이언,,, 타 학원 가면 숙제 검사, 안해주는거 알죠?

독종반에서는 1:2 개별 검사로 숙제를 안해오는 건 상상도 할 수도 없는 일(숙제 잘 하면 숙제 면제권 받음~꿀팁) 중,고등학생 때 영어 학원을 많이 다녀봤었는데 브라이언 선생님처럼 잘 가르치는 선생님 처음 봅니다,,, 능력 무엇? 핵심만 콕콕! 드르와 드로와!

다 필요없고 토익 = 독종반! 갓 브라이언♥

2023.01.12
구일에 행운의 여신 박서윤(서짱)

Updated 2023년 02월05일

1 thought on “타 대형 학원과는 달리 1:9 수업으로 학생 한 명 한 명에게 신경 써주시고 그렇다 보니…”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