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누군가 시켜야 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대형 토익 학원에 가게 되면 어영부영 학원만 다니게 될 것 같아…

필승 독종 토익

2년의 휴학기간 동안 신나게 놀고 복학을 준비하던 중 토익을 준비하게 되었고 토익을 혼자 공부하기엔 이전의 영어 공부와 너무나 달라 학원을 알아보던 중 강남의 토익 학원과 독종반을 두고 고민하였습니다.

제가 독종반을 선택한 이유는 9명의 인원 제한과 밀착 관리 수업 때문입니다. 저는 누군가 시켜야 하는 타입이기 때문에 대형 토익 학원에 가게 되면 어영부영 학원만 다니게 될 것 같아 독종반이 최상의 선택지였습니다.

독종반은 그날의 숙제는 반드시 그날 홈페이지에 업로드하는 규칙이 있어 숙제를 미루거나 한번에 몰아서 하는 습관을 방지하게 됩니다. 또한 숙제의 종류도 자신이 부족한 부분 위주로 내주시기 때문에 모든 학생들이 동일한 숙제를 받는 것이 아니라 개인 별로 숙제가 다른 것이 독종반의 특징입니다.

수업의 방식 또한 파트별로 중요한 포인트 위주로 수업하기 때문에 빠른 기간 내에 원하는 점수에 도달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문법 수업은 수업 내용을 정리한 유인물을 나누어줘서 수업 기간에는 칠판 수업에 몰두 할 수 있고, 집에서 복습 할 수 있고 LC수업은 지루하지 않고 재밌게 해서 긴 수업 시간이 지루하지 않습니다.

파트 7을 비롯하여 독해 수업은 조별로 수업 하기에 단편적인 시야를 더 넓게 가져 갈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선생님의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관리가 필요하신 분, 단기간 내에 고득점이 필요하신 분들께 강추합니다

Updated 2022년 12월08일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