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토익 추천? 토익 맛집 독종반 제1 찐추

안녕하세요. 오늘 따라 비가 추적 추적 오네요. 추적 추적 비 오는 것을 보면서 토익 후기를 정리하는 저는 저는 독종반에서 인터넷에 홍보하는 업무를 도와주는 매니저입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토익 맛집 독종반을 추천 이유는 수강 후기를 읽어 보면 바로 알수 있습니다.

다른 토익 학원과는 다르게 학생들이 직접 작성한 솔직한 토익 후기입니다. 학생들이 애정 어린 후기를 조심스럽게 길지 않게 정리합니다. 그럼 시작하죠.

토익 독종반 : 안산 토익 추천

안산 토익 추천 - 독종반 후기 사진

후훟ㅎㅎ. 후기를 요약하는데 ^^ 조금 과장해서 말하는 후기 같네요. ㅎㅎㅎ

하루 하루 실력이 향상 되는 게 소름 돋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영어가 들린다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독종반의 많은 후기에서 듣기 수업( LC 수업)에 대하여 칭찬이 많은데 이 학생도 그렇게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인이 6시간 동안 어떻게 수업 듣냐고 독종반 들어오기전에 걱정이 많았는데 수업이 재미있고 선생님이 재미있게 해주어서 시간이 잘 간다고 하였습니다. ^^

찐 직장인 솔직 후기 – 안산 토익 학원 vs 독종반

안산 토익 찐 직장인 솔직 후기 사진

이분은 직장인인 것 같습니다. 독종반은 하루 종일 7시간, 6시간 수업만 있는 것이 아니고 3시간 저녁반도 있습니다. 아마 저녁반 수업을 들었던 것 같습니다. 후기 정리 요약하면…

오래 동안 영어 공부를 안해서 무려 8년 동안 걱정이 많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서울의 토익 학원을 생각 했었답니다. 근데 퇴근 후 거리가 부담 되서 독종반으로 왔다 합니다.

수업 스타일에 대하여 길게 써주셨는데요. 선생님이 때론 유머러스 하게 그리고 때론 진지하고 열정적으로 수업을 진행하신다고 하여 좋았답니다. 특히 혼자 공부를 하기 힘든 사람에게도 숙제를 내줘 공부 하게 만든다고 하여 최고라고 썼습니다.

안양 독종반 어떤가요?

토익 독종반 어떤가요 사진

다음 후기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네이버 지식인처럼 디자인했네요. 이런 수강 후기를 받으면 독종반 선생님은 매우 기뻐합니다. 자기의 중요한 시간을 내어 이렇게 좋은 후기를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간단하게 후기를 정리 해보겠습니다.

한반에 9명 소수정예 – (안산 토익 찾는 분 추천)

안양 독종반은 9명 소수 정예로 이루어져 있어 마치 1:1로 공부하는 것 같아 좋았답니다. 처음에는 자신의 실력이 조금 없어 따라가기 힘들까 걱정했었는데 그런 걱정은 없어졌다고 합니다. 지금 너무 재미있게 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선생님이 재미있으면서 열정적

선생님은 “강의는 연극”이다는 모토 아래 정말 진지하게 열심히 강의를 한다고 합니다. 모두가 이해 하게 쉽고 재미있게 수업 한다고 합니다.

토익 선물과 음료수등의 학생복지

숙제를 꾸준하게 하여 포인트가 5000점 되면 토익 책을 선물로 주고 숙제를 해 온 사람은 냉장고의 음료수도 무료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약점을 보완하는 토익 자기 주도 숙제 – 안산 추천

숙제를 내주어 수업이 없는 날도 공부를 한다고 합니다. 단어가 부족하면 단어 위주로 숙제를 내주고 듣기가 부족하면 듣기 숙제를 많이 내주고 하여 혼자 계속 공부 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안산 토익 학원 추천? 안양 독종반 토익 센터 장점

안산 토익 추천 - 독종반 장점 사진

독종반 센터는 안산에 있는 토익 학원이 아닙니다.

그렇습니다. 안양역 300m 떨어진 곳에 안양에 있습니다. 안양하면 체감상 상당히 멀게 느껴지지만 실제는 아주 가까운 생활권입니다. 아래 사진은 네이버 지도 검색으로 안산역에서 안양역까지 검색한 결과입니다. 불과 33분입니다.

안산은 꽤 큰 도시이지만 큰 도시에 비하여 토익 학원들은 많이 없습니다. 아래에 안산에 위치한 학원 링크 T.T. 안양은 안산에 비하여 그렇게 크진 않지만 대학교가 여러 개 있고 토익 학원이 조금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안산 사시는 분들도 토익 학원 검색을 안양까지 하는 것 같습니다.

안산에 있는 대형 학원 외부 링크 – 안산글로벌어학원, 안산이지어학원

안산 토익 학원에서 독종반까지 사진

토익 독종반은 9명만 수업에 듣는데 2~3명은 안산 토익 친구들입니다.

토익 독종반 센터는 아쉽게도 안양에만 있습니다. 전국에서 오로지 1개입니다. 조금 먼 것 같지만 하루 7시간 수업 시간이 길기 때문에 충분히 괜찮은 거리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항상 안산에서 친구들도 많이 오는 편입니다.

멀다고 생각하지 마시고 한번 문의 해보시면 어떨까요?


독종반 브라이언 선생님과 상담 카톡하기!
카톡 : dokjong195

독종반 수강 후기 297개 모두 보기

Updated 2022년 10월05일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