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촌 토익 1등 추천 솔직한 후기

평촌 토익, 고등학생들 영어 학원은 많이 있지만

평촌역 근처에는 중고등학교 영어 학원이 많고 안양역 부근은 토익 학원이 많다는 것 아세요. 오늘은 평촌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안양 토익 독종반을 홍보하려 합니다.

한 반에 딱 9명만 받습니다. 완전 개인 밀착형 소수정예가 가장 큰 특징입니다.

하루 7시간 긴 시간 토익 공부. 파트5 문법은 물론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파트7 독해부터 듣기까지 수업 시간이 길기 때문에 토익의 전 영역 커버.

안양과 평촌은 지척입니다. 지하철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버스 타도 15분 안양 토익 독종반 생각보다 가까이 있습니다.

가을이 불현듯 찾아 왔습니다. 몇 일 전까지만 해도 뜨거운 여름이 언제 지나가지 하는 지친 마음으로 기다렸던 가을입니다. 독종반 수강생들이 후기를 작성하면 요약 정리하여 홍보 하는 독종반 매니저 이태숙 인사드립니다.

평촌 토익 with 독종반 – 개인 취약점 극복

평촌 토익 취약점 극복 후기 사진

양쉄은 토익 독종반의 닉네임입니다. 이 학생은 저도 본 학생인데 여학생입니다. 정말 열심히 한 친구로 숙제를 한 노트가 독종반에서 현재 전시중에 있습니다. 뭐 모범적으로 열심히 했으니까요.

양쉄님은 독종반 토익 후기를 두가지 이야기 합니다.

첫번째는 숙제인데 자신의 약점을 극복하는 숙제를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이 다른 학원과 다르게 상담을 많이 하여 개인별로 모두 다른 숙제를 내준다고 합니다.

두번째는 별도로 개발한 LC 프로그램으로 실력이 향상되었다고 합니다.

어디에도 볼수 없는 듣기 프로그램으로 열심히 하면 귀가 뚫린다고 합니다. 후후후후 뻥뚫어!!

평촌 토익, 독종반 고른 이유

평촌 토익, 독종반 고른 이유 사진
우와 후기가 기네요. 헉. 자! 열심히 정리합니다.

평촌 토익, 독종반을 선택한 이유

평촌 토익 학원 검색후 가장 중요하게 생각 한게 집에서 가까웠으면 좋겠다는 것이었습니다. 너무 멀면 빠지게 되고 그러면 성적이 안늘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일단 가깝다.

그리고 9명 소수정예가 마음에 들었답니다. 선생님이 학생 개개인, 한명한명 신경을 쓸것 같다고 하였습니다.

토익 독종반의 나름 장점?

위에 후기에서도 말했던 것 처럼 선생님이 학생 수준에 맞춰 매일매일 숙제를 내주고 열심히 검사하는 것이었습니다. 개인별로 완전 다른 숙제.

대형 평촌 토익 학원보다는 독종반 토익 센터가 더 집중이 잘되고 기억에 남는 방식의 수업에 대하여도 언급을 해주었습니다. ㅋㅋ

외부링크 : 대형 학원 해커스 어학원

토익을 처음 시작하여

막막한 상황에서 독종반 토익을 알게 되어 좋았답니다. 아마 누군가 소개 시켜 주었는가 봅니다. 살짝 ㅁㅈ야 고마워 하는 것 보니 말입니다.

일단 선생님이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 할 수 있도록 잘 도와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하는 것도 마음에 든다고 하였습니다. 다른 학원 처럼 문제만 많이 푸는 곳은 아니라고 하네요.

후후. 차비 많이 드는 강남의 대형 학원까지 갈 필요 없다고 말하네요.

저녁 독종반과 평촌 토익

이상으로 후기 업로드를 마치겠습니다. 숙5 했습니다.

안양 토익 독종반 시간표 보기


독종반 브라이언 선생님과 상담 카톡하기!
카톡 : dokjong195

Updated 2022년 10월03일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