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 토익 학원을 열심히 찾는 분에게 1등 추천합니다

구로 토익 학원을 찾고 있는데 생각보다 별로 없다구요?

구로역 근처라 후후!! 그 근처는 토익만 전문으로 하는 학원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이왕이면 토익만 전문으로 오래 공부하는 곳으로 부탁요?

하루 7시간, 다른 것은 1도 안 가르치는 토익만 하는 곳 있습니다. 독종반이라고

그래서 어딜 추천합니까?

조금 넓게 보면 지하철 타고 15분 거리 @@ 토익 독종반 찐 !!!

일단! 학생들이 직접 작성한 토익 후기 먼저

안녕하세요. 학생들이 작성한 후기를 인터넷에 정리하여 올리는, 홍보 업무를 맡고 있는 독종반 매니저입니다. 반갑습니다. ㅋ ^^

어떤 다른 학원처럼 토익 후기를 컴퓨터 복사하여 붙이기가 아닙니다. 어쩐지 후기가 비슷한 것이 홈페이지 마다 돌아다니더라니. 독종반 학생들이 손 글씨로 직접 작성한 후기를 먼저 보겠습니다. 절대 복붙 아님.

후기 내용이 너무 많아서 정리하기 어려워 중심적이고 핵심적인 내용만 매니저인 제가 요약했습니다. T.T

독종반 후기

구로 토익 학원 후기 사진

독종반 수업 과정은 수업 안에서만 끝나지 않고, 체계화된 맞춤형 과제와 언제나 이를 관리 감독해주시는 선생님 덕분에 수강 기간 내내 수업에 충실 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 내용도 차별화 되는 것이 다른 학원이 이론과 해설에 중점을 둔다면 독종반에선 독해의 접근법, 듣기의 실전적 연습, 시간 분배법 등 보다 실기적인 부분에 집중하였습니다.

독종반의 Real 후기 – 구로 토익 학원 찾기

구로 토익 찾다가 후기

처음 독종반에 왔을 때 LC가 엄청 약했다고 하였습니다. 독종반 수업을 듣고 나서 LC가 좋았다고 합니다. 특히 체계적인 수업 방식으로 받아쓰기, 효과적인 듣기 수업 등으로 실력이 많이 올랐다고 하였습니다.

RC 같은 경우에도 언급을 하였는데요. 독종반 선생님께서 세심한 지도를 해주셔서 현재는 저도 모르게 해석이 잘 된다고 하였습니다. 후후 엄청난 능력이라고 하네요. ㅋㅋ 다른 토익 학원 보다는 독해를 잘 배웠다는 느낌을 강조 하고 있습니다.

토익 졸업하고 싶으면 독종반 Go Go~~

토익 독종반 go go 사진

매니저는 후기 간략하게 쓰는 것을 좋아라 합니다. ㅋㅋ 위 학생은 비교적 간단하게 적었습니다. 요약하면

개인의 취약점을 분석하여 매일 매일 숙제 검사를 철저히 하여 성적이 올라갔다고 합니다. 기존 토익 대형 토익 학원과는 달리 과외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기존에 아마 다른 곳의 토익 문법 중심의 수업과 전혀 다른 독해 수업을 마음에 들어 하였습니다. 독해를 하지 못해 점수 한계가 있었는데 독해 비중이 높은 것을 잘 배워서 도움이 되었다고 하네요.

독종반 후기

구로 토익 학원을 찾았지만 구로역에 있지 않습니다.

독종반은 구로역에서 불과 지하철로 15분 떨어진 곳에 안양역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보듯이 지하철 1호선 안양역에 있습니다. 독종반은 안양역에서 아주 가까운 300m 위치하여 오히려 다른 구로 토익 학원보다 멀지 않습니다.

구로 토익 학원에서 독종반까지 지도

구로에서 꽤 많은 학생들이 토익 공부하기 위해 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독종반은 9명 정원입니다. 그 9명 중에서 2~3명은 구로 근처에서 옵니다. 체감상으로 안양은 좀 멀리 있어 보이지만 지하철로는 정말 가까운 거리입니다. 하루 7시간 토익 수업을 위해 지하철 소요 시간 14분은 정말 아무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구로 토익 학원 찾는 사람에게 독종반 토익을 추천하는 3가지 이유

하루 7시간 토익 학습 : 토익 전문

독종반은 아침 9시 ~ 오후 5시까지 하루 종일 토익을 학습합니다. 토익 수업은 한달 코스로 되도록이면 한 달 안에 목표를 달성 하기 위해 최대한 열심히 합니다.

오직 9명 정원 : 구로 토익 학원에서는 찾을 수 없음

7시간 독종반과 저녁반등 독종반 토익 센터의 모든 수업은 딱 9명만 받습니다. 확실한 소수 정예 수업으로 학생들의 일대일 케어가 독종반의 철학입니다.

생각보다 가까운 거리 : 구로 토익 학원 보다 조금 넓게~

지하철 타고 15분 거리 결코 멀지 않은 거리입니다. 더구나 안양역에서 300m에 위치하여 있습니다. 토익만 전문으로 하여 대형 토익 학원이 가지지 않은 장점이 있습니다.

외부 이동 링크 : 구로민병철어학원

상담은 어떻게? 독종반 토익 센터

우선 카톡으로 독종반 선생님과 상담 시간 예약을 잡고 방문하면 됩니다. 끝.


독종반 브라이언 선생님과 상담 카톡하기!
카톡 : dokjong195

독종반 후기 297개 모두 보기

Updated 2022년 10월03일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