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네임으로 실명 이름 대신 별명을 추천하는 이유

독종반의 숙제와 닉네임 사용

독종반의 숙제 제출 방식은 여러분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세심하게 구성되었습니다. 각 학생은 개별적인 관심과 지도를 받을 수 있도록, 우리는 수업 시간에 1:1로 숙제를 검사하는 것을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학습 진도를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수업 전날까지는 숙제를 온라인 게시판에 업로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인터넷 상에서 여러분의 숙제가 공유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외부 방문자 또한 숙제를 열람할 수 있으며, 검색 엔진을 통해 정보가 수집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하지만 안심하세요, 비회원에게는 숙제의 세부 내용이 흐릿하게 보이도록 설정되어 있어, 개인 정보는 보호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비회원들이 일부 정보를 열람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실명 대신 닉네임을 사용하여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독종반에서는 여러분의 학습 진행 상황과 개인 정보 보호를 모두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독종반 숙제 게시판에 여러분의 개성이 담긴 프로필 사진을 올리는 걸 환영합니다.

본인의 사진을 자유롭게 사용하세요. 혹시 개인적인 모습을 공개하는 것이 조금 부끄럽다면, 얼굴이 나오지 않는 전신 사진이나 아름다운 풍경이 담긴 사진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캐릭터, 애완동물, 여행지 풍경 등 남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는 어떤 사진이라도 괜찮습니다. 여러분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사진을 통해 숙제 게시판을 더욱 재미있고 풍성하게 만들어주세요

적당한 닉네임과 프로필 사진을 사용해주세요.

닉네임과 프로필 사진 선택할 때, 조금만 더 주의를 기울여 주세요. 모두가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서, 정치적이거나 종교적, 성별 관련 민감한 주제나 다른 사람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는 이미지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혼동을 일으킬 수 있는 중복된 사진 사용도 피해주세요.

독종반은 모든 학생이 즐겁고 건강한 학습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부적절한 프로필 사진은 ‘Profile-R’ 소프트웨어를 통해 자동으로 삭제되는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협조로 독종반의 커뮤니티가 더욱 아름다워질 것입니다

Updated 2023년 12월23일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