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종반 홈페이지 업데이트 Ver.3 완료

안녕하세요. 독종반입니다.

독종반의 모든 수업은 대면 수업입니다. 저희는 비대면 수업을 하지 않습니다.

모든 학습은 사람과 사람이 마주보며 해야 학습 효과가 더 좋다는 믿음이 있습니다.

그러나 독종반은 사람과 사람의 학습이라는 기본적 철학 위에 온라인을 계속하여 강화 시켜 나가고 있습니다. 

상호 보충적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할 것입니다.  금번 업데이트의 목적입니다.

2021년 02월부터 내부적으로 독종반 홈페이지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Update 2021.02 ~ 2021.03.30)

크게 5가지 분야의 업데이트가 진행이 완료 되어 현재 서비스 중입니다.

1.기존 숙제 시스템의 강화

이번 업데이트에서 기존 숙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그냥 숙제만 업로드 하는 기존 시스템에서 좀 더 긍정적이고 재미있게 숙제를 업로드 할 수 있게 다양한 레벨 이미지로 도와줍니다.

각종 포인트와 선물 제도를 도입하여 독종반 학생들의 숙제를 적극 격려하며 도와줍니다.

(독종반은 숙제 검사를 수업시간에 반드시 검사합니다. 그러나 학생들이 숙제를 자신의 일기처럼 기록하기 위하여 인터넷 업로드를 하여 스스로에게 만족감을 주고 있습니다.)

2.개인 프로필 프로그램 구축

개인 프로필 프로그램을 독종반 홈페이지에 장착하여 학생들 상호간의 커뮤니티를 구현하였습니다. 숙제 시스템과 연동하여 다양한 학습 정보를 얻어가고 공유 할 수 있게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프로필 시스템 하부에 7가지 영역을 구축하였습니다. 독종반의 숙제 및 학습 활동을 프로필에서 관리 제한 할 수 있습니다.

3.커뮤니티 게시판의 새로운 개발

우리들 게시판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 하였습니다. 독종반 홈페이지가 커뮤니티로 전진하기 위한 초석을 만들었습니다.

현재 우리들 게시판은 17개의 게시판이 작동중입니다. 아직 시작이라 미미하지만 가치 있는 토익 정보가 현재 공유되고 있습니다.

4.서버의 성능 개선

서버의 메모리 확충과 OS 업그레이드로 더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보안 업데이트로 안전성을 확복하였습니다.

5.별도의 개발 서버 구축으로 서비스 안정화

또 다른 서버를 구매하였습니다. 개발 전용 서버를 구축하여 서비스 서버의 항상성을 유지하였습니다.

2021년 3월 30

봄이 온 날.

Updated 2022년 10월15일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