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 교재에 관한 자주 묻는 10가지 질문과 답변

독종반 교재 질문

안양 토익 독종반 센터에서 수업교재로 선택한 책들에 대한 질문을 정리하였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많은 10가지 질문과 답변 형식으로 글로 남깁니다. 이 외에 궁금한 것이 있다면 독종반 브라이언 선생님 카톡으로 문의 하여 주십시요.

포함되지 않습니다. 책값은 별도입니다.

아닙니다. 인터넷, 서점, 어디서든지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면 상담 또는 전화 통화후 구매하시길 추천합니다.
독종반 수업은 교재가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예. 첫날 미처 구매하지 못하는 분들을 위해 정가로 책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카드로도 결제 가능하며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독종반에는 다양한 수업 class가 있습니다. 7시간 독종반, 3시간 저녁반, 4시간 집중반등의 다양한 수업 class가 존재합니다. class 마다 수업시간이 매우 다양하고 새롭게 출판되는 ETS 의 교재를 새롭게 선택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독종반의 모든 class 교재는 독종반의 홈페이지를 보고 미리 구매 하지 마십시요. 대면 상담 받거나 전화 안내 받고 교재를 구입하시길 추천합니다.

첫날 수업에 한하여 예비(여유) 서적을 잠시 빌려드립니다. 그렇지만 낙서나 필기 해서는 안되기 때문에 본인의 책이 다음번 수업부터 있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걱정하시지 말고 첫 수업 오십시요.

어떤 학원, 어떤 토익 캠프도 구매한 책의 모든 내용이나 모든 문제를 다루지 않습니다.

아무리 7시간 수업이라도 독종반 역시 마찬가지로 책의 중요한 부분을 중심으로 다룹니다. 그러나 다른 곳 보다는 교재의 활용이 매우 높다고 생각합니다.

책의 모든 내용을 다 보고 공부 해야 한다는 부담감을 갖지 마세요.
공부하는 본인의 목표가 만점이 아니고 700점이나 800점인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것이 시간을 많이 절약하게 해줍니다.
그리고 처음에는 쉬운 부분부터 시작하여 점점 공부하면서 어려운 부분의 내용도 알게 될것입니다.

혼자 생각하면 꽤 어려울것이라 생각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선생님이 강의로 교재의 내용을 알기 쉽게 설명합니다. 천천히 공부하면 수업 교재의 난이도는 큰 문제가 되지 않을겁니다.

그리고 독종반에서는 주로 서브노트북 교재를 가지고 숙제를 합니다. 이 교재로 자신의 수준에 맞는 영역을 독종반 선생님과 상담하여 개별적으로 숙제를 맞춤화 해드립니다. 개인 맞춤화 숙제는 독종반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

본 ETS 서적의 한국 출판사는 YBM 입니다. YBM 출판사 사이트 Mp3 다운로드 센터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YBM 에서 다운 받고 싶으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독종반 홈페이지에서는 현장 수강 학생에게만 다운로드를 제공합니다. 독종반의 현장 수강생에게는 한 등급 높은 단계의 등급이 제공됩니다. 등급업된 사용자만 독종반 홈페이지의 다운로드 자료실에서 할 수 있습니다.

본 일반 자료실은 ETS 서적을 사용하는 독종반 수강생의 편의를 위하여 만들었습니다. ETS 공식 서적 구매시 무료로 제공하는 MP3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ETS mp3 음원 파일은 다운로드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서브노트북의 mp3 음원 파일은 고급 자료실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독종반의 수업 교재를 보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

독종반의 LC 수업 교재 자세히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

독종반의 서브노트북을 자세히 알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

Updated 2023년 06월1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