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별 맞춤형 솔루션과 컨설팅이 가능한 소수 정예 독종 토익

안양 독종 토익 저녁반

영어 울렁증과 기피증을 극복하다

영어를 피해 다닌 29년, 학창시절과 대학시절, 회사생활까지 영어와 담 쌓아 두고 살아왔습니다. 영어의 중요성을 알았기에 학원도 다녀보고, 인강도 들어보고 후기가 좋은 책들도 여러 권을 샀었지만, 영어와의 벽은 더 높아졌고 영어공부는 억지로 하지만 좋은 책들도 여러 권을 샀었습니다.

그러나 영어와의 벽은 더 높아졌고 영어공부는 억지로 하지만 실력이 상승한다는 느낌을 받지 못하던 제가 과거를 청산하게 된 이유는 “안양 독종 토익” 때문 이었습니다.

영어 초보자에게도 생기는 토익에 대한 자신감

늦은 나이에 다시 도전하게 된 영어는 여전히 방황 중이었습니다. 그러나 소수정예 수업을 진행한다는 ‘안양 독종 토익’을 알게 되었고, 브라이언 강사님 과의 첫 상담에서 지금까지 해결 못 해보던 문제점을 발견 할 수 있었습니다.

첫 수업 시작 전 저에게 맞는 숙제를 내주신 강사님 덕분에 수업 시간에서 100%이상의 가르침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수업 이후에도 숙제를 해야 했기에, 자연스레 영어와 가까워지고 여러 문제들을 해결하였습니다. 토익에 자신감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개인별 맞춤형 솔루션과 컨설팅이 가능한 소수정예 독종토익

독종 토익 수업에 가장 큰 장점은 개개인의 수준에 알맞은 맞춤형 솔루션이 가능하다는 점 같습니다. 이런 환경이 갖춰 졌기에 수준이 다른 모든 학생들이 원하는 점수 이상의 실력 상승이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저 또한 문제점을 해결과 동시에 자신감이 생기게 되었고, 이것은 점수 향상으로 이어져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었습니다.

– 2020.10.22

김영@

Updated 2022년 10월30일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