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종반 labeller 라벨 프린터 업그레이드

라벨 프린터

브라더 회사의 라벨 label 프린터는 유명합니다.

가끔 학생들에게 이름표를 만들거나 파일의 레이블을 만들기 위해 사용합니다.

블루투스도 되고 와이파이도 되서 편리합니다.

특히 컴퓨터와 핸드폰에서 내가 원하는 레이블 디자인을 한다음에 쉽게 뽑을 수 있는 것은 특장점입니다.

가격은 여러 라벨 카트리지와 함께 구매하면 20만원 정도로 조금 비싸지만 활용도는 좋습니다.…

토익 공부 시계 4종 세트를 소개합니다.

토익 공부 시계 ! 토익 시험장에는 디지털 시계를 가지고 들어 갈 수 없습니다. 당연히 스마트 와치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보통 손목 시계로 아나로그 시계 사용을 토익은 권장하고 있습니다. 전자시계도 안되는 것이 원칙이라고 합니다. 고사장 마다 조금씩 허용 범위가 감독관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당황하지 않기 위해서는 아나로그 손목 시계를 가져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공기 청정기 필터 교체

공기청정기 필터

안양 독종반 토익센터의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하였습니다. 공기청정기는 큰것 1대 보다 작은 것 2대가 더 좋다고 합니다. 공기청정기는 책상에 앉은 자리 보다 높은 곳에 설치되어 있어야 바이러스 확산을 막을 수 있다고 합니다.

공기청정기 필터는 총 5개의 종류로 독종반은 이번 항바이러스 가장 강력한 보라색 H13등급의 필터로 공기청정기 2대의 필터를 모두 교체하였습니다.…

토익 독종반 매니저입니다. 따뜻한 방석 몇개 더 준비~

독종반에서 개인용 방석 몇 개 더 준비하였습니다.

작년에도 이 방석을 학생들에게 제공했었습니다. 올해에는 몇개를 더 구매해서 준비 해놨습니다.

장점은 전원을 키자 마자 뜨거워집니다. 단점은 화재 예방차원에서 무조건 2시간 후에는 자동으로 꺼집니다. 한번 더 켜야 합니다.

전 세계 1등 전기 방석이라고 하네요.…

토익 강의실 겨울 월동 준비 완료

안녕하세요. 독종반 매니저입니다. 2018년도 이제 2달 밖에 안남았군요. 진짜 한해가 엄청 빨리빨리 지나갑니다. 요즘은 정말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 같군요. 오늘은 학생들이 따듯하게 토익을 공부할 수 있도록 난방기구를 점검하였습니다. 깨끗히 닦고 잘 작동되는지 확인하였습니다.

히터 1대

완전 최신식 2018년 히터 – 인버터방식이라 전기세도 엄청 저렴합니다.…

아 날씨 덥다! 독종반의 책상위에 미니 선풍기

안녕하세요. 독종반 매니저입니다. 2018년의 여름은 작년보다 더 덮다고 합니다. 오늘은 일요일인데 에어콘 없는 곳에서 1시간 이상 일하면 참으로 덥고 습하게 느껴지는 약간 짜증 나는 날씨입니다.

안양, 평촌, 산본, 범계 금정 지역에서 토익 공부 하러 온 학생들이 독종반 센터에 다수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안양 독종반 토익센터에는 어떤 식물들이 살고 있을까요 !?

시에라네바다와 콜로라도가 살고 있습니다.

우리 안양 독종 토익반에는 여러 종류의 식물들이 살고 있어요. Green한 Atmosphere (분위기) 뿐만 아니라 Landscape(풍경,조경)까지 담당하고 있는 이 Plant(식물)들 !!

생김새와 이름을 한 번 알아볼까요?

왼쪽에 있는 아이가 바로 ‘시에라네바다‘라는 아이입니다 ! 옆에 있는 아이는 ‘콜로라도‘입니다 ^^ 덩그러니 외로운 줄기 하나만 있는게 , 꼭 콜로라도 사막의 쓸쓸함과 적막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창문 밖에 비가 오네요

 

학원 밖에 비가 옵니다.

일요일 오후인데 비가 추르추륵 옵니다.
저희 독종반 센터는 대형 창문에 밖이 훤히 보입니다.

근데 사진에는 살짝 보이지만
정말 분위기 있게 비가 옵니다.

왠지 멜랑꼬리 해져요.

 

 

Melancholy

mel·an·choly [mélǝnkὰli/-kɔ̀li] n.

(습관적·체질적인) 우울, 울적함; 우울증.
⟨SYN⟩ ⇨SORROW.